[캡스톤] 2023-2학기 캡스톤 예산 집행 기간 안내 N
No.7867403- 작성자 관리자
- 등록일 : 2023.10.06 16:03
- 조회수 : 527
- 1. [통합] 2023-2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.hwp (다운로드 : 102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. [캡스톤디자인] 과제 경비 영수증 첨부지.hwp (다운로드 : 109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3. [캡스톤디자인] 구매사유서.hwp (다운로드 : 89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4.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(김우경).pdf (다운로드 : 82) 첨부파일 다운로드
1. 예산 집행 기간 : 10월 06일 ~ 12월 04일
1.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- 2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12월 4일 월요일입니다.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.
(업무시간 : 09 : 00 ~ 17 : 00 / 12 : 00 ~ 13 : 00 점심시간 제외)
- 환급 완료까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-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.
2. 결제 유형 *[통합]~.hwp의 4페이지 7번 항목 참고
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
<필수서류>
⑴ 카드 매출전표(영수증 첨부지에 부착)
⑵ 견적서(장바구니 화면 캡쳐)
⑶ 거래명세서(구매완료 화면 캡쳐) - 지도교수 서명 필수
- 영수증 첨부지 및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
-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.(URP 등록 계좌)
- 카드거래(체크카드/신용카드)만 환급가능
계좌이체, 토스, 카카오페이, 포인트 사용 등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 환급 불가능
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<필수서류>
⑴ 전자세금계산서
⑶ 견적서
⑶ 거래명세서 - 지도교수 서명 필수
- 발행처 :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/ 515-82-06574 (*사업자등록증 첨부)
담당자 : 유가예 / yuygy683@yu.ac.kr / 053-810-4577
* 단일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1부 추가 제출
단일 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2부 추가 제출
-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
※ ①, ②에서 물품 1개의 단가가 200,000원 이상인 경우,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
(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,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)
* 구매 이전에 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저장매체(USB, 외장하드 등), 완제품(모니터, 마우스 등) 환급 불가능합니다.
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ex)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
* 구매 이전에 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이 됩니다. 추가 금액 환급 불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