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캡스톤]2024-1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실시 안내 N
No.9818113- 작성자 관리자
- 등록일 : 2024.03.08 10:30
- 조회수 : 2147
- 1. [통합] 2024-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.hwp (다운로드 : 343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.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진행과정 안내가이드.pdf (다운로드 : 209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3. 과제제안서.hwp (다운로드 : 172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4. 일반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.hwp (다운로드 : 125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5. 캡스톤디자인 만족도조사.hwp (다운로드 : 107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6.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양식 LINC 3.0.pptx (다운로드 : 148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7. 캡스톤디자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.hwp (다운로드 : 74) 첨부파일 다운로드
<[캡스톤] 2024-1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실시 안내>
2024-1학기 일반Capstone Design프로그램 관련 자료입니다.
LINC+사업단의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사업은
학생들의 종합설계교과목에서 주어지는 과제를 수행함에 있어
과제 재료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자세한 사항은
아래 글과,첨부파일의 안내문을 반드시 읽어보기 바랍니다.
※ 해당 학생들은 본 공지를 끝까지 필독 바랍니다 ※
건축학전공교과목 - 건축설계(3), 건축설계(5), 건축설계(7)
건축공학전공교과목 - 건축공학종합설계
건축디자인전공교과목 - 건축디자인스튜디오(3)
- 건축디자인스튜디오(5)
①위 세 교과목은 캡스톤 참여 교과목으로 해당교과목 수강학생들은 희망시 참여하면 됩니다. ※해당 교과목 자체에서 진행되는 팀과제가 곧 캡스톤 디자인 과제입니다. ※건축학부 소속 팀은모두 일반CDP입니다. ②위 두 교과목을 수강하는 학생은2024/03/29(금)까지 팀별로 과제제안서는 whwl9390@yu.ac.kr로(지도교수도 작성 부탁) - 한굴파일로 제출 부탁. 개인정보제공동의서는 학부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시기 바람 ※마감기한엄수,미리 제출해도 무관함 ※과제제안서 상 책임지도교수 날인 부분은 비워두셔도 됩니다. (행정실에서 일괄 날인할 예정) ③캡스톤 진행됨에 따라,영수증첨부지+견적서+거래명세서를 지참하여 행정실 방문! ※예산 집행 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. 추후 올라올 공지에 나와있는 기간 동안 쓴 금액만 환급됩니다. ※영수증 첨부지는 수기작성X,타이핑 작성O(첨부파일 1에 양식 참고) ※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영수증 없어도 무관 |
④추 후, CDP결과보고서 및 결과물은2024년06월13일(목)까지 제출바랍니다
인쇄본(학부행정실) +한글파일(whwl9390@yu.ac.kr)
두 경로로 모두 제출
※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은 추후 안내
※각 팀의 팀장 학생들은 첨부파일‘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안내문’을 필히 읽어주시고,제안서/결과보고서를 기한내 제출하도록 합시다.
※본인 해당 팀에 부/복수전공생이 있을 시,지원금이 변동될 수 있으니 학부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하세요.
문의 없이 징행 후 지원금과 관련한 불이익이 있을 경우 구제 불가.
※유의사항(필독!)
1)팀 별 지원 프로그램으로 개인집행은 절대 불가->팀별로 진행바람
2)각 팀 별 반드시 대표학생을 선정하여야 하며,경비집행은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바랍니다.
3)팀 별 최소2만원이상 집행하여야 합니다.
4)현금 결제 절대 불가합니다.(토스,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계좌이체,무통장입금,절대 불가)
5)휴대폰 결제 절대 불가합니다.(소액결제,간편결제 절대 불가)
※현금 결제 후,현금영수증이나 간이영수증 제출 시 환급 절대 불가
6)예산 지원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.
7)인쇄하신 학생들은 인쇄물 파일을yuygy683@yu.ac.kr로 보내주세요.
8)예산집행 후 관련 구비서류 및 영수증은 해당 월 말일까지 직접 제출바랍니다(CRC제출전에 건축학부 행정실에 방문해주세요.). EX) 4월 영수증: 04/30까지 제출, 5월 영수증: 05/31까지 제출
제출처: CRC빌딩511호LINC+사업단 유가예 선생님 앞